[IELTS ] - 영어공부와 영화음악을 함께

저의 블로그를 찾는 분들은 아마도 영어공부와 함께 영화음악도 좋아하시는 분이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 영어는 내가 살고 있는 공간에서 매일 접해야 하는 부분이고 영화음악은 나의 취미이면서 하나의 공기이기 때문에 이 때문에 블로그를 찾는 분들이 정보를 얻고 공감을 한다면 더 없이 감사할것 같다. 그런 점에서 내가 주말에 듣곤하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를 하겠다.

편성: 매주 토요일 6시(시드니 시각 기준)

주소: https://www.abc.net.au/classic/programs/screen-sounds/

 

Screen Sounds

The best soundtracks for film and television, from the golden age to new releases.

www.abc.net.au

영어의 수준도 그렇게 어렵지 않고 음악도 즐길수 있어서 추천하고자한다. 매주 토요일 6시(시드니 시각 기준 - 한국 시간하고 1~2 시간 차이가 나는데 서머타임시 2시간)에 시작은 하여 한시간 가량 진행이된다. 매우 즐겁게 들을수 있으니 IELTS 시험에 지친 분들은 음악도 감상하고 영어듣기에 귀를 노출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바라겠다.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스트리밍을 하고 있지만 스마트폰에서 듣기를 원한다면 안드로이드 스토에서 "ABC Classic" 을 검색하고 앱을 설치하여 "ABC Classic" 채널로 가서 감상하면 되겠다.

ABC App

댓글